〈한겨레21〉 창간 17돌 기념 제8회 인터뷰 특강 ‘청춘’ 강의 일정
인터뷰 특강 시즌 8. 2004년 창간 10돌을 기념해 시작된 인터뷰 특강은 해를 거듭하며 매혹적이고 즐거운 주제로 여러분을 찾습니다. 인터뷰 특강은 사실 강연이 아닙니다. 일방적이지 않으니까요. 편의를 위해서만 강연자와 사회자, 청중을 구분하기로 합니다. 의 인터뷰 특강은 서로 얼굴을 마주하고 묻고 답하고 웃고 수다를 떠는 토크쇼 형식을 지향합니다. 2시간여의 특강은 강연자와 사회자의 대화, 강연, 강연자와 관객의 대화로 채워집니다. 지치지 않는 이야기의 향연은 종종 강연 시간을 훌쩍 넘겨버리기도 합니다.
올봄에는 인생의 봄, ‘청춘’에 대해 봄바람 같은 이야기들을 해보려 합니다. 때로 꽃샘추위처럼 혹독하지만 어쩔 수 없이 재잘거릴 수밖에 없는 푸른 시절에 대해 강연자들과 함께 한판 수다를 떨어봅시다.
|
〈1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크로스〉.〈이것은 왜 청춘이 아니란 말인가〉
맨위로
한겨레21 인기기사
한겨레 인기기사

홍준표 “구청장에 발리는 오세훈…‘서울시장 5선→당권도전’ 방향 틀었나”
![‘부동산 오적’ 오늘도 억까중, 이재명 말한 ‘마귀’ 실체는? [논썰] ‘부동산 오적’ 오늘도 억까중, 이재명 말한 ‘마귀’ 실체는? [논썰]](https://flexible.img.hani.co.kr/flexible/normal/500/300/imgdb/child/2026/0207/53_17704220098585_20260206503103.jpg)
‘부동산 오적’ 오늘도 억까중, 이재명 말한 ‘마귀’ 실체는? [논썰]

‘내란 재판’ 지귀연, 서울북부지법으로…법관 정기인사

강득구 “조국 발언, 사실상 ‘좌표’…유시민·김어준 비판 불가 성역화”

‘타짜’ 장동혁의 승부수 통했나…“직 걸라”에 쏙 들어간 사퇴 요구

법원, ‘한동훈 검언유착 오보’ 신성식 전 검사장 해임 “정당”

용접 입사 첫주…현관에서 곯아떨어졌다

‘상속세 탓’ 대한상의, 이 대통령 “정부 공격용 가짜뉴스” 비판에 “깊이 사과”

이하상, 구금되고도 못 끊는 아무말 “이진관은 내란범…식사거부 투쟁”

이 대통령 “대한상의가 이런 짓을…고의로 가짜뉴스 믿기지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