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 오전 새 책이 업로드되는 앱에서는 빠르게 최신 기사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앱 사용에 대해 여러분이 궁금하셨던 점을 답변해드립니다. 아직 다운로드 안 하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겨레21’을 검색해보세요.
전자책은 사용자 설정 상태에 따라 한 페이지에 들어간 글의 양과 전체 페이지 수, 화면 상태 등이 달라집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하단에 뜨는 ‘설정’으로 들어가 글자 크기, 화면 밝기, 내지 색 등을 변경해보세요.
세상을 이해하는 키워드들이 이 책방에 모입니다. 에 실렸던 기사를 이슈 중심으로 묶어 전자책으로 우선 펴내고, 이외의 저작물들의 전자책 발행도 검토 중입니다. 새 책이 뜨면 알람을 보내드립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1권 3300원, 애플 앱스토어에선 2.99달러(부가세 포함 3.29달러)에 판매됩니다. 애플의 가격 정책상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격이 다를 수밖에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정기구독의 경우 1개월(4권)은 1만1800원(구글), 9.89달러(애플)입니다. 3개월(12권)은 3만3천원(구글), 27.49달러(애플), 1년(50권)은 각각 12만원, 100.09달러에 구독할 수 있습니다. 눈치채셨나요? 구독 기간이 길어질수록 할인 폭도 커집니다.
종이책 정기구독자는 90% 할인 가격에 전자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만, 현재 종이책 정기구독 상태를 앱에서 인증하기 위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 중입니다. 이 기간에 앱에서 책을 보기 힘든 정기독자를 위해 무료 구독할 수 있는 쿠폰(제1149~1152호 총 4권 무료)을 드립니다. 마케팅팀이 쿠폰 번호와 사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02-2013-1300, p-dokja@hani.co.kr).
사용자가 앱을 삭제한 경우 다운로드한 내용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를 대비해 개발업체에서 제공하는 ‘북잼 클라우드’ 계정을 만들어두세요. 다른 기기에서도 저장한 정보 그대로 앱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한 책과 즐겨찾기한 시리즈는 ‘내 서재’에 쌓입니다.
상단 ‘메뉴>시리즈’에 들어가서 기사를 끝까지 읽으면 포인트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하셨나요? 기사 한 건을 읽으면 5포인트가 쌓입니다. 을 앱 내에서 구매할 경우 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3월이면 차곡차곡 모아둔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겨레21 인기기사
한겨레 인기기사

홍준표 “구청장에 발리는 오세훈…‘서울시장 5선→당권도전’ 방향 틀었나”

‘내란 재판’ 지귀연, 서울북부지법으로…법관 정기인사

강득구 “조국 발언, 사실상 ‘좌표’…유시민·김어준 비판 불가 성역화”

‘타짜’ 장동혁의 승부수 통했나…“직 걸라”에 쏙 들어간 사퇴 요구

비트코인 7조어치 보유 빗썸, 이벤트로 ‘60조’ 뿌려…신뢰 저하 불가피

법원, ‘한동훈 검언유착 오보’ 신성식 전 검사장 해임 “정당”

이하상, 구금되고도 못 끊는 아무말 “이진관은 내란범…식사거부 투쟁”

조국 “민주 안팎 ‘극렬 합당 반대론자’ 행태 우려” 작심 비판

‘50억 공소기각’ 곽상도 쪽 “검찰 불법 기소” 주장…법적 대응 예고

‘상속세 탓’ 대한상의, 이 대통령 “정부 공격용 가짜뉴스” 비판에 “깊이 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