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 오전 새 책이 업로드되는 앱에서는 빠르게 최신 기사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앱 사용에 대해 여러분이 궁금하셨던 점을 답변해드립니다. 아직 다운로드 안 하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겨레21’을 검색해보세요.
전자책은 사용자 설정 상태에 따라 한 페이지에 들어간 글의 양과 전체 페이지 수, 화면 상태 등이 달라집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하단에 뜨는 ‘설정’으로 들어가 글자 크기, 화면 밝기, 내지 색 등을 변경해보세요.
세상을 이해하는 키워드들이 이 책방에 모입니다. 에 실렸던 기사를 이슈 중심으로 묶어 전자책으로 우선 펴내고, 이외의 저작물들의 전자책 발행도 검토 중입니다. 새 책이 뜨면 알람을 보내드립니다.
안드로이드 기반 기기에서는 낱권과 정기구독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iOS 기반 기기에서 정기구독하는 상품은 애플 심사 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종이책 정기구독자는 90% 할인 가격에 전자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만, 현재 종이책 정기구독 상태를 앱에서 인증하기 위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 중입니다. 이 기간에 앱에서 책을 보기 힘든 정기독자를 위해 한 달간 무료 구독할 수 있는 쿠폰(제1149~1152호 총 4권 무료)을 드립니다. 마케팅팀이 쿠폰 번호와 사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02-2013-1300, p-dokja@hani.co.kr).
사용자가 앱을 삭제한 경우 다운로드한 내용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를 대비해 개발업체에서 제공하는 ‘북잼 클라우드’ 계정을 만들어두세요. 다른 기기에서도 저장한 정보 그대로 앱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한 책과 즐겨찾기한 시리즈는 ‘내 서재’에 쌓입니다.
상단 ‘메뉴>시리즈’에 들어가서 기사를 끝까지 읽으면 포인트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하셨나요? 기사 한 건을 읽으면 5포인트가 쌓입니다. 을 앱 내에서 구매할 경우 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3월이면 차곡차곡 모아둔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겨레21 인기기사
한겨레 인기기사

이 대통령 “민간 무인기 운용, 사실이면 중대범죄…군경합수팀 엄정 수사”

홀로 사는 어르신 올해 기초연금 34만9700원…이달부터 7190원↑

홍준표 “인성 참…욕망의 불나방” 배현진 “코박홍, 돼지 눈엔 돼지만”

김민석 “유승민에 총리직 제안, 저도 이 대통령도 한 바 없어”
![윤석열 ‘사형 가능성’ 충격파 국힘…한동훈 “제물” 삼아 극우 달랠까 [논썰] 윤석열 ‘사형 가능성’ 충격파 국힘…한동훈 “제물” 삼아 극우 달랠까 [논썰]](https://flexible.img.hani.co.kr/flexible/normal/500/300/imgdb/child/2026/0110/53_17680041723274_20260109502831.jpg)
윤석열 ‘사형 가능성’ 충격파 국힘…한동훈 “제물” 삼아 극우 달랠까 [논썰]

일요일 아침 ‘영하 15도’ 바람까지 매섭다...전남 최대 20㎝ 폭설

뉴욕타임스가 추천한 ‘849km’ 동서트레일…“한국의 숨겨진 매력 잇는 숲길”

“중국, 일본 기업에 희토류 신규계약 거부 방침…기존 거래도 파기 검토”

‘채 상병 수사 외압’ 맞선 박정훈, ‘별’ 달았다…준장 진급

“김영옥 누나, 수고하세요”…미국 의회서 ‘깜짝’ 한국어 등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