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간 한국기자상을 4차례나 받았습니다. 올해도 세월호 1년 추적보도로 한국기자상과 민주언론상을 받았습니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를 다룬 영화 의 국민모금을 이끌어 마침내 개봉시켰습니다. 한국 언론 최초로 카카오몰에 입점해 디지털 언론으로 향하는 이정표를 찍었습니다. 그러나 좋은 기사를 매주 전해드리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흥미 위주의 무료 기사만 읽는 세태 때문입니다. 이런 언론 환경에서 좋은 기사는 설 자리를 잃어갑니다.
그래서 감히 요청합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구독을 중단하신 분들께 부탁드립니다. 돌아와주십시오. 정기구독 해주십시오.
좋은 기사의 상품 가치를 인정하여 기꺼이 주머니를 여는 독자를 가장 귀하게 모시겠습니다. 이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I want you back for you and me and all.을 정기구독하는 3가지 방법!
하나. 02-2013-1300으로 전화 걸기
둘. 인터넷으로 신청하기 ▶ ( http://bit.ly/1HZ0DmD)(월납가능!)
셋. 카카오톡 선물하기 ▶ ( http://bit.ly/1UELpok )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h21’을 검색하면 과 1:1 대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plus.kakao.com/home/@h21)
* 캠페인 기간(2016년 6월6일~8월31일) 중 구독 신청하면 에서 준비한 다양한 강좌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1강좌 참여권 증정)
강좌1 기자들의 1:1 자기소개서 첨삭
강좌2 취업준비생을 위한 취업 특강
강좌3 안수찬 편집장의 글쓰기 특강
강좌4 박승화 기자의 사진 특강
강좌5 양선아 기자의 육아 코치
강좌6 서정민 기자의 음악감상회
한겨레21 인기기사
한겨레 인기기사
[영상] “내란 세력 선동 맞서 민주주의 지키자”…20만 시민 다시 광장에
‘내란 옹호’ 영 김 미 하원의원에 “전광훈 목사와 관계 밝혀라”
경호처, ‘김건희 라인’ 지휘부로 체포 저지 나설 듯…“사병이냐” 내부 불만
청소년들도 국힘 해체 시위 “백골단 사태에 나치 친위대 떠올라”
‘적반하장’ 권성동 “한남동서 유혈 충돌하면 민주당 책임”
‘엄마가 무서웠던 엄마’의 육아 좌절…문제는 너무 높은 자기이상 [.txt]
연봉 지키려는 류희림, 직원과 대치…경찰 불러 4시간만에 ‘탈출’
김민전에 “잠자는 백골공주” 비판 확산…본회의장서 또 쿨쿨
윤석열 지지자들 “좌파에 다 넘어가” “반국가세력 역내란”
“제주항공 사고기 블랙박스, 충돌 4분 전부터 기록 저장 안돼”